ㅂㅣㅇ ㄱㅜㄱㅡㄹ ㄴㅔㅇㅣㅂㅓ 강원도 일단시켜 배달앱 후기 (깻잎 두 마리 치킨의 슈프림 양념과 수원 왕갈비)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강원도 일단시켜 배달앱 후기 (깻잎 두 마리 치킨의 슈프림 양념과 수원 왕갈비)

by 도리도리잼잼 얍 2021. 2. 10.
반응형

강원도에서 강원도형 민관협력 배달 앱을 출시한 이후에 속초시 페이스북을 통하여 쿠폰 행사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어플을 다운로드하게 되었다.
아쉬운 점은 다른 어플보다 가맹점들이 적다는 것이다. 또한 리뷰를 남기고 싶은데 리뷰를 남기는 창이 따로 만들어져 있지 않은 것 같다. 아니면 리뷰 남기는 곳을 내가 못 찾은 것일 수도 있다. 리뷰를 바로 쓸 수 있도록 어플을 개선 해주면 좋을 것 같았다. 그것 말고는 사용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다.
어플을 사용했을 때 가장 좋았던 점은 어플을 사용하여 내 주문번호와 배달 예상 소요 시간까지 깔끔하게 알 수 있다는 것이었다.

당시에 깻잎 두 마리 치킨에서 치킨을 시켜 먹었는데 우려와는 달리 주문이 잘 되었었다.
처음 다운로드할 때 10000원 쿠폰을 받아 사용해보았다. 지금은 다른 종류의 쿠폰을 나눠주는 것 같았다. 나는 현재 2000원 할인쿠폰과 3000원 할인 쿠폰을 더 받았다.

속초 시청 페이스북을 팔로우 하면 시청에서 일단 시켜 어플에서 쿠폰을 나눠준다는 소식을 종종 알려준다. 그것을 보고 기간에 맞춰 쿠폰을 받아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

어플 사용


깻잎두마리 치킨의 슈프림 양념과 수원 왕갈비이다. 수원 왕갈비는 간장치킨이 약간 매콤한 맛이었다. 다음에도 다시 시켜 먹을 의향이 있다. 같이 온 콜라도 찰리브라운 컵에 따라 마셨다. 둘이서 먹기에 충분한 양이었다. 두 가지 치킨 사이에는 소떡소떡이 있었다.

치킨과 콜라

치킨은 너무 맛있었고 다음에 또 시켜먹을 의향이 있다. 왜 강원도에서 만든 어플을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의문이 있다. 그냥 그게 더 좋지 않을까 하는 막연한 생각을 가지고 앞으로 자주 일단 시켜 배달 아플을 계속 사용할 예정이다. 이 어플을 사용하는 사람도 많아지고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어플도 많이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